‘미래를 창조하는 혁신의 원천’우리가 생각하는 ‘학습’의 다른 이름입니다.

fn이노에듀 대표이사 신홍범

fn이노에듀 대표이사 이두영
안녕하세요.

지금 우리는 4차 산업혁명으로 대변되는 역사상 한 번도 겪지 못한 기술혁명의 시대를 살고 있습니다.
1750년대의 산업혁명이 인류에게 인력과 축력에서 벗어나 에너지 혁명으로 진입하게 한 시기였다면,
21세기의 4차 산업혁명은 개인의 지식에서 벗어나 모든 인류의 지식이 하나로 연결되는 지식 혁명의 시기입니다.
연결된 지식은 지식의 융합을 만들고, 속도와 크기를 키워 더 큰 지식으로 폭발하고 있습니다.
우리 에프앤이노에듀가 하는 일이 그 연결을 만드는 것입니다.

따라서 에프앤이노에듀는 변화를 가장 먼저 접하고 판단할 수 있도록 고객에게 정련된 지식정보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변화에 둔감한 조직이 성공한 사례는 없습니다. 현재, 그리고 미래의 변화는 아무리 감지하기 위해 노력하더라도 알아차리기조차 쉽지 않은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변화가 전 세계에서 동시에 일어나고 변화조차 다른 변화와 융합해 예측하기 어려운 형태로 진화하기 때문입니다.
에프앤이노에듀는 축적된 노하우와 기술로 변화의 방향, 속도, 효과를 큐레이션 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런 모든 지식과 정보에는 기술의 뒷받침이 절대적으로 필요합니다. 에프앤이노에듀는 학습자의 학습 내용과 패턴의 변화, 새로운 지식에 대한 학습자의 요구와 반응, 학습자의 학습 이해 수준에 대한 평가 등 학습지원 기술로 최적의 학습 효과를 만들어내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고객의 요구에 귀 기울이고 선도적 학습모델과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데 열과 성을 쏟겠습니다.
고객여러분의 적극적인 성원과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